강남셔츠룸 초콜릿

O1O 9824 7118 강남셔츠룸 초콜릿! 강남권 모든 고객에 한해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24시간 문의주세요.


010-9824-7118 전화연결





How Much You Need To Expect You'll Pay For A Good 강남 셔츠룸 초콜릿



강남 셔츠룸 초콜릿 주인공의 선배. 조가 열쇠에 대해 털어놓은 유일한 일반인. 조의 딸이 실종되고 조가 살인용의자로 몰릴 때도 끝까지 그를 도와주고 믿어줬다. 하지만 로스트 룸의 신비함에 눈이 뒤집힌 루버가 쏜 총에 맞아 그대로 사망하고 만다. 강남 셔츠룸 초콜릿의 물건 중 빗의 소유자. 빗의 원래 주인은 그의 고모였다. 관음증 환자인지 여자들의 도촬 사진을 찍어 방에 한가득 붙여두었다. 카메라를 들고 여자 탈의실로 가다가 주인공에게 잡히고 잠시 협력하게 된다.

물건을 추적하는 자. 현금으로 거액의 돈을 받고 물건에 대한 정보를 알려준다. 다만 군단은 받지 않는다고 한다. 군단이 물건을 숨기려고 해서 싫다고 하는데, 물건이 알려지길 원하는 것 같다.

바지, 양말, 신발, 신발끈 등 '강남 셔츠룸 초콜릿 보유자' 가 입고 있던 것들 : 폴라로이드 사진에서 볼 수 있다.

사실 그의 아들은 이미 죽었다. 현재의 아들은 기억에 생명을 부여하는 동전의 능력으로 그의 기억 속 아들의 모습을 실체화한 것일 뿐. 크로이츠펠트는 죽은 아들을 완전히 되살려내기 위해 로스트 룸을 이용해서 현실을 비틀어버리는 실험을 계획하고 있었고, 그 위험성을 우려한 조가 반대하자 갑자기 태도가 돌변해 열쇠를 빼앗고 사라져 버린다.

자신을 무시하거나 하는 이에게 "지옥으로 보내주마."라고 말하며 사용한다. 그렇게 갤럽에 이동된 사람들이 진짜 지옥으로 믿고 매번 소란을 피웠는지 근처의 식당에 여긴 지옥이 아니라는 말이 크게 쓰여있다. 강남 셔츠룸 초콜릿에서 사람을 날려버리는 게 아니라 이동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실내에서도 무리없이 사용 가능하다. 소유자는 월리.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후에 강남 셔츠룸 초콜릿에서 발견한 물건을 빼앗으러 온 이들에게 총질을 당하는 사건을 겪고나자 빗 때문에 위협당하는 삶에 염증이 났는지 주인공에게 빗을 넘겨준다. 약간 모자란 듯한 행동을 보이는데 원래 그런 건지 빗의 남용으로 인한 부작용인지는 불확실하다.

아이작이라는 애나 또래의 아들이 있는데, 백혈병으로 살 날이 위태로운 상황. 강남 셔츠룸 초콜릿을 가기 전 아들을 살리기 위해 물건들을 모으기 시작한 것으로 추정된다. 자신이 지닌 물건들과 어마어마한 재력으로 조에게 가장 큰 조력자가 되고 자식을 구하려고 애쓰는 아버지라는 공통점 때문에 나중에는 친구라 불러도 좋을 정도로 가까워진다. 하지만.....

우연히 '열쇠'를 손에 넣게 되어 로스트 룸에 얽힌 사건에 휘말린 형사가 딸을 그 로스트 룸 안에서 실종되면서 딸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일어나는 초자연적인 사건들이 주 내용이다.

주인공이자 형사. 가족으로는 딸 애나가 있고 아내와는 이혼한 뒤 양육권 분쟁중이다. 강남 셔츠룸 초콜릿 바로 그것 외에는 평범한 일상을 보내고 있었으나 이기에게서 열쇠를 넘겨받으면서 로스트 룸을 둘러싼 사건들에 휘말리게 된다.

이전 컨텐츠 보기 다음 컨텐츠 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유투브 블로그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기여하신 강남 셔츠룸 초콜릿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