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라오케 셔츠 룸

O1O 9824 7118 가라오케 셔츠 룸! 강남권 모든 고객에 한해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24시간 문의주세요.


010-9824-7118 전화연결





Top Guidelines Of 가라오케 셔츠 룸



가라오케 셔츠 룸의 오브젝트 중 빗의 소유자. 빗의 원래 주인은 그의 고모였다. 관음증 환자인지 여자들의 도촬 사진을 찍어 방에 한가득 붙여두었다. 카메라를 들고 여자 탈의실로 가다가 주인공에게 잡히고 잠시 협력하게 된다.

 차후에 가라오케 셔츠 룸이 찾아갔을땐 이미 본인도 이 안경이 평범한 안경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되었는지 시치미를 땠지만, 마틴이 정비공을 불태우고 안경을 뺏어온다. 수도회에 들어가는 조건이 오브젝트를 하나 찾아오는 것 이었기 때문에 이를 이용해 마틴이 수도회에 들어가게 된다. 나중에 여형사가 가라오케 셔츠 룸을 체포하려고 총을 발포할때 총을 무력화 시키는데 사용된다.

카운터에서 자신이 원하는 반주 기기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다. 가라오케 셔츠 룸은 반주 기기 브랜드가 하나로 고정되어있는 경우가 상당히 많지만, 일본의 노래방은 반주 기기가 브랜드별로 있는 경우가 일반적이다.

월리가 언급한 오브젝트. 타인이 우산의 주인을 자신이 이미 아는 사람이라고 여기게 된다. 주위와 쉽게 친해지고 싶은 사람이 쓰는 듯.

단 저렇게 음식이나 음료를 시켜두고 언니들을 면전에서 보면서 천천히 천천히

주물주물해서 질감을 확인 하고 만족할만 하면 픽업하여 즐기는 형태지만…

원카라의 가게 안은 가라오케 셔츠 룸을 본떠 만들어져, 통로를 걷기만해도 두근두근합니다.

 

마르코 코도바: 위즐의 부하중 하나였지만, 열쇠를 훔쳐 제이크에게 팔아넘기려 했다. 하지만 위즐에게 거래현장이 걸린 뒤 제이크가 사망한 이후 마르코도 전기충격 펜으로 인해 가라오케 셔츠 룸이 사망한다.

오브젝트에 대한 정보가 전혀 없는 주인공에게 여러가지 정보를 줬고, 이후 여러 번 찾아와 도움을 요청하는 주인공을 도와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