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앤미 셔츠룸 주대

O1O 9824 7118 유앤미 셔츠룸 주대! 강남권 모든 고객에 한해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24시간 문의주세요.


010-9824-7118 전화연결





Not Known Details About 유앤미 셔츠룸 주대



유앤미 셔츠룸 주대 : 뚜껑을 열면 겨냥한 사람은 숨을 쉬지 못한다. 다만, 일반적인 술병으로도 쓸 수 있는듯.

 이기가 죽는 장면을 봤기에 혹시 몰라 정신과에서 상담을 받는데, 조가 다른 곳에 갔다오는 사이 위즐 일당에게 납치되고 만다. 유앤미 셔츠룸 주대를 알아보기 위해 조와 위즐 일당이 싸우는 동안 도망치려고 로스트 룸에 들어갔다가 문이 닫혀 그대로 사라졌다. 주인공이 열쇠를 가지고 있어야만 하는 중요한 이유.

 유앤미 셔츠룸 주대가 마음에 들어서 번호교환했던 애도 있고 이름이 특이해서 눈에 띄는 애도 있고.. 

자신을 무시하거나 하는 이에게 "지옥으로 보내주마."라고 말하며 사용한다. 그렇게 갤럽에 이동된 사람들이 진짜 지옥으로 믿고 매번 소란을 피웠는지 근처의 식당에 여긴 지옥이 아니라는 말이 크게 쓰여있다. 사람을 날려버리는 게 아니라 이동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유앤미 셔츠룸 주대를 알아보기 위해 실내에서도 무리없이 사용 가능하다. 소유자는 월리. 주대 가격 : 혈압을 낮춘다. 크로이츠펠트가 단순한 심리적인 효과라고 언급한다.

본명은 하워드 몬테규. 로스트 룸의 물건 중 펜의 소유자. 열쇠를 훔쳐 팔려고 했던 부하를 펜으로 살해하고, 그 사건을 주인공인 조 밀러 형사가 담당하면서 모든 사건의 발단이 된다. 조의 열쇠를 뺏기 위해 애나를 납치하고, 열쇠로 열어놓은 문으로 애나가 들어가자 문을 닫아 리셋시켜 애나를 사라지게 만든 장본인. 

작중 크로이츠펠트는 이 능력을 이용해서 군단의 요원들을 몰살시키고 본인의 총상을 낫게 한다. 유앤미 셔츠룸 주대에 반하는 무기로서는 최강. 하지만 '눈'이기 때문에 사용하기 위해선 자신의 한쪽 눈을 파내야 한다. 아마도 유리눈이 아마 소유자의 눈인걸로 추정하고 있다.

바지, 양말, 신발, 신발끈 등 '보유자' 가 입고 있던 것들 : 폴라로이드 사진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