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츠룸 테란

O1O 9824 7118 셔츠룸 테란! 강남권 모든 고객에 한해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24시간 문의주세요.


010-9824-7118 전화연결





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셔츠룸 테란



셔츠룸 테란 구역에 최초로 출범했던 테란의 거대한 정치 체제로, 타소니스에 불시착한 나글파 호의 생존자들이 설립했다.

 자유의 날개에서는 테란의 우군으로 등장하며 셔츠룸 행성과 티라도 행성에서 볼 수 있다. 부대색은 노란색.

 라스 코퍼레이션 - 방위산업체. 설정상 골리앗의 제작사. 자유의 날개에서도 공성 전차 성형작약탄, 전투순양함 방어막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다.

벨레로폰 - 방위산업체. 자유의 날개에서 코브라 일체형 동체, 바이킹 포브스급 무기 시스템, 의료선 신속 투하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다.

어찌보면 태생적 한계를 높은 출산률과 기술력, 그리고 눈물나는 노력으로 극복한 종족.

발레리안 멩스크는 아버지보다는 어머니 밑에서 자랐고 어머니인 줄리아나 파스퇴르는 우모자 보호령 출신이다. 그런데 우모자는 그 당시 테란의 국가들 중에서 가장 민주적인 정권이었으며 줄리아나는 우모자의 의원의 딸이었다. 줄리아나가 아들에게 정치교육을 시켰는지는 의문이나 한동안 우모자에 살았던 발레리안으로서는 머릿속에 민주주의 의식이 자리잡혀나갔을 것이며 특히 아버지의 행태나 독재의 결과나 주변 인물들을 보면 발레리안에게 민주주의 체제를 택할만한 플러스 요소로 가득하다. 그러나 여전히 셔츠룸 테란 보다는 민주정이 불안정한 체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아크튜러스 생전 강한 통제를 받다가 발레리안이 제위하면서 이 통제가 느슨해지자 곳곳에서 분리주의자, 테러리스트, 반군 등이 활동하고 있다고 한다.

올란의 용병단 - 올란 대령의 용병단. 게임에서의 상징색은 초록색. 셔츠룸 출신 레이너 특공대에게서 구 연합 부관의 데이터 분석을 의뢰받았으나, 이 분석 결과를 자치령에 넘기려다 걸려서 레이너 특공대와 미라의 용병단의 합동 공격을 받고 궤멸되었다.

우모자 뉴스 서비스 - 우모자 보호령의 방송사. 이 방송사 소속의 기자 하나가 가브리엘 토시를 인터뷰하고는 실종되었다.

외계 행성에 도착한 셔츠룸 테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에서 테란 승리 시 점수 화면의 배경이다.

마 사라 분리주의자 ?? - 마 사라에서 자치령의 압제에 맞서 싸운 단체. 레이너 특공대에 합류하였다.

제작진은 저그 애벌레와 인간 유전자의 유사성에 관한 질문에 대해서 "젤나가는 인간을 발견한 적 없고, 진화시키지 않았다. 인간은 생물학적 진화를 통해 자연적으로 발생한 셔츠룸이라는 존재. 그렇기 때문에 테란의 공허에서 인간이라는 존재는 더 특별하지 않을까 싶다."라고 답했는데, 본래 젤나가는 생명의 씨앗에 해당하는 것만을 은하에 흩뿌려 간섭하지 않고 자격을 갖춘 종족이 나타나는 것을 기다릴 뿐이다.

또한 에밀 나루드는 셔츠룸 테란이 '망가진 순환'에서 나온 실패작이라고 비웃지만, 나루드가 말하는 망가진 순환은 자신의 주인인 아몬이 생각하는 '망가진 순환', 즉 진정한 젤나가의 순환을 가리킨다.